FAQ
인증 | Q. 정품인증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? | expand_more |
A. 제품에 부착되어진 QR코드를 통하여 인증받을 수 있으며, 회사홈페이지 정품인증란에서 제품번호를 등록해주시면 이메일로 정품인증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 |
||
구매 | Q.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구매해야 되나요? | expand_more |
A. 홈페이지 지사 및 A/S안내로 들어가시면 지역에 맞는 오멜론 공식 지사를 통하여 제품구매가 가능하십니다. |
||
A/S | Q. A/S관련하여 문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 | expand_more |
A. 홈페이지 지사 및 A/S안내로 들어가시면 지역에 맞는 오멜론 공식 지사를 통하여 A/S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||
제품 | Q. 에어건이 막혀서 분사가 안돼요. | expand_more |
A. 에어건의 분사구를 한손으로 막은 상태에서 손잡이를 5회이상 당긴 후 사용하시면 막힘이 뚫립니다. 에어건은 사용 후 일주일에 한번씩 노즐 세척이 필요합니다. |
||
제품 | Q. 제품 세척 방법은? | expand_more |
A. 남은 앰플을 완전히 분사해주고 증류수를 담은 유리병에 넣어서 막은 상태로 에어건을 분사시키면 세척제가 역류되면서 세척이 됩니다. (2~3회 반복시행) |